C O M M A

:: COMMA l http://comma.namoweb.net ::

SINGO and YOUSO's twin homepage

WHERE IS HERE? l HOMEPAGE INFO
l
memo l fanfix l singo l youso l guest l


Join  Login


Name   Pass
write -  

- YOUSO  : 신고를 변태로 신고합니다.  _  Thursday - am.7:31 - 140515
나랑 안 놀아주는 변태ㅜㅜ
 :  YOUSO
애교부릴테야... 신고 나타나라 얍!!!! :  YOUSO
이 사람 왜 이러는지 아시는 분?? :  SINGO
가만있어봐 나 크리스 개노무시키 좀 까고 ;ㅅ; 시바 속이 답답해 :  SINGO
너님 멘탈 화이팅...욕하세요. 다 들어주겠슴돠...너한테 맞아 줄 수도 있어...?!
 :  YOUSO
어 나 엑덕 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이제 인정해야 하나요..
 :  SINGO
지금까지 아니었다는 게 더 충격이야....
 :  YOUSO
- SINGO  : 리뉴얼 해야지... 리뉴얼 하고... 나 요즘 포폴 부족해서 리뉴얼 내가 하라고 한 순간 이거 포폴에 넣어야지 생각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서 바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게스트 밀든지 갈아야 될 것 같고 (스팸 시바러마) 요즘 방탄이랑 갓세븐이 눈에 들어온다. 방탄은 99년생이 껴 있어서 입덕하는 문턱에서 자꾸 기어 내려오고 (철!컹!철!컹!)(심지어 그 99년생이 제일 좋아서 입덕하고 싶은 거라고 한다 ^_^) 갓세븐은 외국인형이 너무 많으시다 심지어 마크는 내 동생 지인이다 좁디 좁은 아메리카... 그게 무슨 상관이냐고 묻는다면 상관이 있엉 ;ㅅ; 신비감이 없엉 ;ㅅ; 왜 저는 스물 일곱이 되어서도 여전히 아이돌에게 신비감을 요구하는 것일까요 그래도 좀 요구하고 싶음 그런 의미로 최근 오래 사귀어오신 아이돌 여친을 밝히신 니치쿤 죽일거다... 죽일거야... 소개시키면 죽일거야 같이 놀아도 다 죽인다 난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 흡휴ㅠㅠㅠㅠㅏㅠㅡㅠㅓㅠ어으ㅠㅠㅠㅠ 준호야 너는 부디 일반인이나 일반인이나 일반인을 만나렴 그렇다고 일반인 같은 연예인은 더 싫단다 찬성아 넌 그냥 내 홧병사를 막기 위해 독거노인으로 늙어주련 이야기가 왜 이리로 샜지 여튼 그렇다고여 요즘은 여덕질이 더 재밌을 것 같기도 함ㅋㅋㅋㅋ 아 제가 에이핑크 미츄 뮤비 앉은 자리에서 50번 돌려보기 가능이라는 이야기 한 적이 있나요? 없겠져 여기 아니면 창피해서 못한다눊ㅎㅎㅎ 걔네는 참 이상함 미운 애가 업뜸 남주가 예쁘게 하고 나오는 날이면 어쩐지 내가 힘이 다 남 아 그리고 에이오에이... 하... 제 유투브 추천영상 파트가 여성들의 썸네일로 물들어가고 있어요 근데 진짜 왜 그럴까 뭐가 변해서 내가 남자애들 무대를 잘 안 챙겨보게 된걸까 이유를 분석해봐야겠다 후후! 일하기 시렁 ;ㅅ; 한국 가고 시펑 ;ㅅ;  _  Tuesday - am.7:28 - 140506
포폴 넣어도 되는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음지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좋다면, 더 아름답게 해주세요...젭알... :  YOUSO
야, 여전히 도연이 남친 좋아하는 내 앞에서 겨우 니치쿤으로 죽일 거라고 하는 거니 지금?! 그 정도면 예쁜 사랑이다......ㅋ.......ㅋ.ㅋ.ㅋ.ㅋ.ㅋ........원래 그리고 순이라는 건 다 환장미 넘치는 거 아니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뭘 해도 내 아픈 손가락이구나 싶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갓세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제왑에게 제형이 언제 내놓을 거냐고...파이브라이브 좋다고 좀 알려줘라...ㅋ..ㅋ.ㅋ.ㅋ.ㅋ....그 좁은 미국... :  YOUSO
나도 여자 아이돌 좋아. 으흐흐흐. 내 여신 지나찡...난 지나가 최고 좋아. 지나지나지나지나지나지나언니 사랑해요. 지나만 보면 나도 모르게 광대 승천. 러블리러블리소스윗. 난 에이핑크 취향은 아니라...;ㅅ;...아, 에이오에이 노래 좋드라. 짧은 치마. 그거 레알 좋아. 와 한 때 그것만 들을 정도였지. 여자 아이돌도 좋단 말야. 그런 의미에서 미스터미스터 소시는 최악...이었고도...;ㅅ;...내가 예전에 소시 태티서 활동을 보고, 소시는 앞으로 태티서만큼의 정점을 찍을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하고 다녔는데 레알 그렇게 되어버린 것 같아서 슬프다. 내가 예언자가 된 것 같았잖아...아갓어보이도 좋아했던 나에게 어째서 미스터미스터 같은 똥을 준 거죠...;ㅅ;? 그런 의미에서 지나찡이나 얼른 나왔으면;ㅅ;...나의 소러블리지나언니 사랑해요. 와...언니...성격도 얼굴도 러블리, 몸매는 고저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그런데 우리는 그런 의미에서 여덕취향마저 갈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YOUSO
최애가 도연이 남친이라니 제가 죽을 죄를 지었습니다 존내 깝쳤습니다 용서하여 주십시오.......... :  SINGO
이런 걸로 이겨봤자 하나도 기쁘지 않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하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YOUSO
- SINGO  : 근데 님요 인피니트 덕질이랑 진짜 안 어울려... 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의미로 우현이는 제가 가져감  _  Friday - am.2:53 - 140502
너 지금 나랑 싸우자는 건가요? :  YOUS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은 공공재야... :  YOUSO
근데 인피니트 덕질하고 어울리는 건 어떤 건가여...새삼 궁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YOUSO
웃음기 없이 싸우자는 건가요? 라고 써논 거 보고 요 근래 제일 크게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INGO
인피니트는 너무 밝잖아 애들이...? 아니 어두워... 분명 퍼스날리티는 어두워 어둡다기보단 콜드하다고 해야 하나? 근데 뭔가 애들이 밝어... 얕다고 해야 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요 ^_^ :  SINGO
아 저야 원래 공공재 전문이니까요 ㅋㅋㅋㅋㅋ 존내 햇살처럼 웃고 팬들한테 (좋은 의미로) 헤프고 아이도루아이도루한 애들 좋아하니까요 저는 원래... 헤헿ㅎ헤 근데 님은 아니잖아여... 막 엠블랙이나 아 차라리 엑소면 이해를 하겠음 뭔가 비주얼 너머에 더 긴 스토리가 있을 것 같은 애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어도 "해사하게 웃었다" "옅은 미소가 떠올랐다 사라졌다"같은 문구가 들어가야 할 것 같은 애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INGO
왜이래... 명수의 찌질함과 남우현의 우울미 무시하시나요...?!!!ㅋㅋㅋㅋ근데 너님은 날 너무잘알아ㅜㅜㅜㅜㅜㅜ
 :  YOUSO
- YOUSO  : 샤이니, 인피니트.  _  Tuesday - am.12:46 - 131008
탬뉴, 명우.
내 안에선, 탬뉴가 피츠제럴드라면 명우는 이상이다. 탬뉴가 최승자라면 명우는 황병승이다. 책 읽고 싶다. 내 자신을 갉아 먹는 짓을 그만 하고 싶다. 그런데 멈출 수가 없다. 마음은 여전히 순이인데 순이질은 잘못하고 있다. 가을 태풍이 온다. 나는 비가 싫다. 그런데 지금 비가 온다. 나는 여름이 싫다. 여름은 갔다. 겨울이 좋다. 겨울이 온다. 그런데 울고 싶다. 자꾸만 뒤를 돌아 보게 된다. 손은 비었다. 콧잔등에 걸쳐진 안경이 무겁다. 벗는다. 그러면 모든 것이 흐릿하다. 흔들린다. 눈을 감아 본다. 그리고 떠 본다. 시간이 흐른다. 눈가에 주름 하나가 느릿하게 기지개를 켠다. 글자를 썼다가 지워 본다. 흔적도 없이 사라진 글자가 무엇인지 기억해 본다. 접는다. 나는 WRITE를 누를 것이다.
 :  YOUSO
prev   1 2 3 4 5 6 7 8 9 10..36  next